재미있게 배우고 즐겁게 가르치는 히즈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보도자료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유아교육전] 3D 애니메이션과 성경이 만났다! '히즈쇼 바이블' 눈길 [에이빙뉴스]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4-10-31 11:05: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31
평점 0점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작 전문기업 히즈쇼(대표 백종호, www.hisshow.co.kr)는 지난 18일까지 4일간 일정으로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2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EDUCARE)'에 참가해 3D 애니메이션으로 성경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한 '히즈쇼 바이블'을 선보였다.

'히즈쇼 바이블'은 주인공 쭈니와 주일학교 선생님인 우호샘, 시공을 초월한 다양한 캐릭터들이 어우러져 성경을 쉽고 재미있게 이야기해주는 방식의 애니메이션이다. 애니메이션과 챈트, 율동, 스티커북 등을 통해 마치 뽀로로 애니메이션과 같이 성경을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하와이 전통악기인 우쿨렐레로 성경이야기를 들려주는 휘타와 랩으로 노래하는 히스팝 등의 뮤지션이 출연하는 등 버라이어티쇼 형식으로 만들어져 아이들이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기존 애니메이션들과 달리, 워크북을 만들거나 스토리카드 게임을 하는 등 애니메이션과 연계된 다양한 활동들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이 콘텐츠의 가장 큰 강점이다. 히즈쇼 바이블은 가정용인 '홈 스쿨'과 교회용 토요 프로그램인 '처치 스쿨', 클럽 활동 프로그램 '히어로 스쿨'로 구분돼 있는데, 그 중 처치 스쿨과 히어로 스쿨에는 놀이, 미술, 음악 등의 활동 프로그램을 포함한다.

홈 스쿨은 부모님과 함께 보는 성경교육 프로그램으로, 애니메이션을 통해 가정에서 성경 이야기를 배우고, 다양한 활동프로그램을 통해 엄마 아빠와 협력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5~10세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워크북 만들기, 스토리카드 게임하기, 설교영상으로 가족이 함께 예배 드리기 내용도 담겼다. 무엇보다 애니메이션을 통해 자연스럽게 성경을 이해하고 율동과 노래, 랩을 따라하면서 성경 내용을 쉽게 암송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일명 '히즈쇼 교회학교'로 불리는 처치 스쿨은 토요일을 활용, 애니메이션과 활동으로 성경을 가르치는 교회학교 특별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진행교사 1명이 두 시간동안 10~20명 인원의 어린이와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내용은 애니메이션 보기, 워크북 만들기, 미술, 놀이, 음악 등 아트프로그램과 활동프로그램 등이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성경을 재미있게 배우는 것은 물론 친구들과 협력하는 법을 배울 수 있어 좋다.

마지막으로 히어로 스쿨은 성경을 통해 소통과 협력을 가르칠 수 있도록 기획된 클럽활동 프로그램이다. 내용은 찬양율동, 게임, 워크북 등 활동 프로그램, 스토리와 교재, 시상과 메시지로 구성돼 있다.

한편, 280여 개 참가업체와 920부스 규모로 개최된 이번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어린이유아용품전과 함께 진행됐으며, 영유아 도서, 학습, 교육 프로그램, 완구, 교구, 게임 용품을 비롯해 각종 영유아용품과 교육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유아 관련 용품들을 총망라해 소개했다.

→'서울 국제 유아교육전'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